학교 관련/Smart Tools

Evernote 교육분야 Ambassador가 되다

타츠루 2012. 5. 24. 05:56

Evernote Business Conference


지난 5월 21일에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Evernote Business Conference가 있었습니다. 비지니스 현장에서 다양한 분들이 어떻게 에버노트를 활용하고 있는지를 발표하고 정보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발표에 대해서는 이렇게 정리된 기사가 있네요. 



Evernote Ambassadors 소개


그리고 저에게는 더욱 중요한 일이 있었습니다. 바로 Evernote Ambassador 중 한명으로 소개된 것이죠. 

Evernote Ambassador program 은



이렇게 에버노트를 열정적으로 사용하면서, 자신의 에버노트 사용경험/활용 사례를 다른 사람과 열심히 나누려는 사람들입니다. 에버노트가 우리나라에도 지사를 설립하면서, 이번 Evernote Business Conference에 간단히 Ambassador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홍순성님

최환진님,

저.


이렇게 세 명이 우선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Evernote Business Conference에서 CEO Phil Libin이 했던 말 중에 기억남는 것들은

에버노트의 목표는 에버노트가 사용자의 제 2의 두뇌가 되도록 하는 것이다

에버노트는 광고를 어떻게 할지 고민하지 않는다. 고객들의 정보를 광고에 사용하지도 않는다. 우리는 에버노트를 최고의 서비스로 만들기 위해서 노력한다. 그러면, 우리 서비스에 만족한 사용자들이 그 주변 사람들에게 에버노트를 알린다.


에버노트 CEO의 서비스 개선에 대한 열정은 한번 더 Evernote의 팬이 되게 만듭니다. 그리고 제가 Evernote를 쓰면서 제 삶을 훨씬 풍요롭게 만들 수 있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Evernote를 사용해보라고 말하게 될 것 같습니다.




위 글은 

http://evernotegimfl.blogspot.com/ 에도 함께 게재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