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내가 사는 진주

평거동 크래프트 한 스 | 한 잔의 추억

한 잔 의 추억

크래프트 한스 샘플러

여름 밤 맥주 한 잔의 청량함은 대단하다. 물론, 그 한 잔이 한 잔으로 끝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위험은 있다. 지나가면서 몇 번 보기만 했던 크래프트 한스에 가봤다. 제법 점포가 많은 브루어리인 것 같은데, 어떤 맥주든 맛이 있기만 하면 된다.

한 가지를 마셔도 되지만, 150ml 씩 네 종류의 맥주를 내어 주는 샘플러를 마셨다. 빈 속에 먹은 게 아니라, 맛을 정확히 구분하기는 어려웠다. 그래도 네 잔을 앞에 두고 척척 비워갈 수 있다는 건 배부르고 마음 부른 일이었다.

평거동 크래프트 한스만 그런 것일까? 실내가 너무 시끄러웠다는 점이 별로였다. 소음은 대개 배경음악에서 시작되고, 음악을 넘어 이야기하려고 사람들의 목소리가 커지게 된다. 어제 크래프트 한스를 나오는 데 목이 아플 지경이었다. 좀 더 조용하다면, 다시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다.

'여행 > 내가 사는 진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연휴.. 아천 북카페  (1) 2022.09.11
토요일 샌드위치 금산 @노네집  (3) 2022.06.25
오늘의 자출, 오늘의 속사교  (2) 2022.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