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사/아빠로살아가기

민준이의 백일


















어제가 아들 민준이의 백일이었습니다. 
양가 부모님들과의 식사는 지난주 토요일에 했고,
어제 새벽에는 (이라고 쓰지만, 알람소리를 작게 해둬서 '아침'에야 일어났네요) 삼신상이란 걸 차려놓고,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빌었습니다. 


그리고 하트(모양이 들어가있는)시루떡을 사서 출근해서,
학교 선생님들에게 돌렸네요. : )

저녁때에는 집에서,
과일이며, 실이며 상을 차려놓고,
아내가 정성스럽게 만든 100th day 카드를 벽에 걸고,
사진도 찍고, 세 가족만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100일의 기적이라고,
밤낮이 바뀌거나, 
잠을 잘 이루지 못해서 부모를 고생시키다가도,
100일이 지나가면서,
밤에 잠도 잘 자게 되고 한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어젯밤에는 한번도 깨지 않고 잘 자더군요.
이런 놀라운 일이!!!!!




어제 아이의 백일떡을 돌리면서,
급히 만든 동영상도 선생님들께 보여드렸습니다.
수업시간에는 아이들에게도 보여줬네요.(잠을 깨우는 효과) : )


블로그에도 기록해둡니다.

 
민준이의 폭풍성장,
민준이의 행복을 빌어주세요. : )